공지사항

제목 ★자주 묻는 질문★ 조회수 1196
작성자 이희복 작성일 2015-09-16 21:20:45

-자주 묻는 질문-

 

 

○주문&결제 관련

1.무통장 입금 시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주문서 작성후 48시간 이내 미 입금시 자동으로 주문서는 취소가 됩니다.
48시간이 지나고 입금하였거나 입금자가 주문자명과 상이한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 게시판에 결제 관련 말씀 부탁드립니다.

 

 

○배송/교환&반품 관련

1.배송 기간은 보통 몇일인가요?
제품준비는 대량으로 제품을 쌓아놓고 발송해드리지 않고 결제후 당일 오후 1시이전 주문건이 오더건에 포함되었을 때  당일 오후 거래처에 발주가 들어가게 된답니다
평균적으로 주문후 2~4일정도 소요 되며 늦으면 4~7일정도 소요가 되며 주문 제품 중 지연 제품이 있는 경우 배송이 지연이 될수 있으며 지연이 되는 경우 우선 발송 가능한 제품을 부분 배송으로 출고처리가 이루어 지게 됩니다.

 

2.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하신 제품이 5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2.500원을 부담하셔야 하며 5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무료 배송으로 상품을 받으신 경우 반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되는 경우 초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하셔야 한답니다)

 

3.상품은 수령하지 못하였는데 "배송완료"라고 확인이 되요?

저희가 전산상 배송완료를 한 시점이며 현대백태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송장조회가 가능하답니다

 

4.부분 배송 안내를 받지 못했는데 상품 부분 배송이 왔어요?

입고지연으로 인하여 배송이 늦어질 경우 준비된 상품이라도 먼저 받아보실수 있도록 선배송 서비스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선배송시 당황치 않도록 메모를 해드리거나 미리 연락을 해드리고 있는데 사정에 따라 미리 안내를 드리지 못하고 보내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5.반품하는 방법은?

1) 상품 수령후 7일이내 Q&A(답변 확인 필요)접수/고객센터를 통해 우선 접수 후 거래처인 현대택배로 반품 신청을 하시면 된답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계산을 원칙으로 하며 반품시 안내 받은 금액이 5천원인 경우 선불 계산후 2500원만 동봉하시면 된답니다

반품 주소: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8-26 4층 보기엘 앞

 

2)안내 받은 답변에 따라 배송료를 동봉하시면 되며 이때 분실되지 않도록 봉투에 밀봉하여 보내주시거나 별도 저희 계좌로 입금을 하시면 된답니다(계좌입금시 입금 확인 요청 필)

 

3)상품 도착 후 반품 안내서에 기재된 내용에 따라 1~3일내 순차적 처리가 이루어 진답니다
간혹 상품이 도착을 하였는데 저희 사무실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답니다. 이러한 경우 반품건은 현대택배사에 도착이 되어 한꺼번에 담당기사님이 오후늦게 수거하여 가지고 오시기에 도착하더라도 실제 저희 사무실로 도착이 되는데 까지는 하루나 이틀정도 더 지연이 될수 있답니다.

 

6.교환&반품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1)단순 반품일 경우

-구매한 전 제품 반품시 5천원
-반품하는 제품을 제외한 실제 구매하시는 제품의 가격이 5만원 미만인 경우 5천원, 이상인 경우 2500원
(단,적립금 처리시엔 2500원)

 

2)불량,오배송인 경우

-불량이나 오배송인 경우 저희 보기엘에서 배송료를 부담해드리고 있습니다

 

3)교환 배송료

-교환 배송료는 5천원이며 추가금액이 발생될 경우 안내 받은 절차에 따라 별도 계산을 하시면 된답니다

 

 

○기타문의

1.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다고 해요?

카드 취소시 취소를 한 시점으로부터 영업일내 4~5일정도 시간이 소요 되며 체크카드 또한 동일한 방식으로 5일정도의 취소 시간이 소요 됩니다

(개인 결제일에 따라 청구가 되기에 취소하였는데 결제 대금이 청구 되었을 경우  익월 금액에서 상계처리를 하거나 환급처리가 이루어 지니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면 정확하게 안내 받아보실수 있답니다)

 

2.주문 취소 했는데 왜 돈이 들어오지 않아요?

주문 취소시 꼭 신용 카드결제 취소까지 확인 부탁드리며 무통장 입금 취소시 자동으로 환불처리가 이루어 지지 않으니 주문 취소 후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3.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상품을 받고 싶어요?

상품 출고전 상품 변경 가능하나 출고 후 변경 취소는 어려우니

변경시엔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되도록 오후 2시이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4.적립금은 사용 기준이 따로 있나요?

구매하시는 상품의 총 금액이 2만원 이상인 경우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5천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이때 5만원미만인 경우 동일하게 배송료는 청구가 되며 최대 25만원까지 적립금 사용 가능하답니다